경주에선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대표 여름 공포체험콘텐츠 '루미나 호러나이트'가 시즌3으로 더 강력하고 무섭게 돌아왔습니다. 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포로 돌아온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 악귀의 숲’을 23년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30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가 진행되어지는 30일 동안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화랑숲에서 진행되는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 악귀의 숲(이하 악귀의 숲)’은 소름 돋는 오싹함으로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쫓아 주고 있습니다. 국내 최장거리 야외 호러체험인 ‘악귀의 숲’은 어느 날, 1년 전 갑자기 소식이 끊긴 친구로부터 ‘나를 기억한다면 제발 나를 이 숲에서 구해줘’라는 한통의 편지를 받고, 친구를 구할 비책이 담긴 방울을 챙겨, 친구를 구하기 위해 악귀들이 살고 있는 숲으로 간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14개 포인트로 구성된 악귀의 숲은 ‘악귀흑림문’을 통과하면서부터 본격적인 공포가 시작되는데요, 한번 악귀의 숲에 들어선 이상 돌아갈 길은 없습니다. 숲에서 살아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방울을 들고 모든 악귀들의 본거지를 돌파해야 합니다. ‘망자’, ‘오만’, 식탐, ‘집착’, ‘갈망’, ‘광기’, ‘분노’ 등 11 악귀의 습격을 피해 탈출하는 동안 당신의 무더위는 공포에 얼어붙어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무시무시한 악귀의 숲을 무사히 탈출했다면, 굳게 닫힌 마지막 관문에 방울을 가져다 대면, 봉인이 풀리고 다시 현세로 돌아오게 됩니다.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체험과 함께 루미나 매표소 입구 앞 광장에 설치된 호러 체험존, 호러 포토존, 호러 기념품점도 있는데요, 호러 체험존에서는 리얼 소름 분장과 리얼 소름 타로사주를 유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호러 포토존에서는 무서움과 즐거움을 한 장의 사진 속에 담아 추억을 남길 수 있고, 호러 기념품점에는 이색 호러테마 기념품을 판매합니다. 이밖에도 온라인 이벤트로 ‘악귀의 숲 수수께끼를 풀어라’와 ‘악귀의 숲 포토 콘테스트’가 진행되어 집니다.

‘악귀의 숲 수수께끼를 풀어라’는 행사장에 설치된 이벤트 안내배너에 있는 QR코드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9가지 수수께끼 중 3문제 이상을 맞추면 되는데,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악귀의 숲 포토 콘테스트’도 이벤트 안내 배너의 QR로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에 사진을 등록하면 1일 5명을 선정, 커피 쿠폰을 선물합니다.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악귀의 숲은 시간당 강수량 10mm이하에서는 정상 운영 (20mm 이상 시 취소)돼 비오는 날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밤 무더위를 잊게 만들 경주엑스포대공원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담력도 키우고 무더위를 잊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악귀의 숲은 저녁 8시 입장이나보니 저녁식사를 하고 난뒤 관람을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리는데, 경주엑스포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경주복합문화공간 미탐시티 1츠에 위치한 경주보문맛집 아임맛에서에서 맛난 저녁식사를 하시고 가시면 어떨까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음식과 정식, 돈까스&우동, 파스타등 경주어디에서도 맞보지 못한. 맛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맛있는 아임맛은 단체석 200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키오스트기를 통해 편리하게 주문하여 식사가 가능한 가족, 연인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전문 푸드몰입니다.

아임맛
open 11:00 closed 21:00
단체석 200석보유
054 777 5704